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내맘대로 평가하는 맛집

[충정로/쌀국수/점심]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따뜻한 쌀국수 한그릇! 충정로 미스사이공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더블케이의 Thread.K 입니다

 

역시나 어김없이 출근을 하여 점심시간이 되었습니다 ㅠㅠ

요즘들어 혼밥하는 시간이 많아져서 ㅠㅠ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 그리고 가까운 위치의 밥집을 고민하다가

회사 근처에 위치한 "미스사이공 충정로점" 을 방문하였습니다

( 22.02.21방문 하였습니다 )

 

 

우선 위치입니다.

충정로역 8번출구에 나와서 어바니엘 건물 상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보로는 약 2~3분정도면 걸어올수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반응형

 

 

미스사이공 외관입니다.

외관

어바니엘 상권에 위치하고 있다보니 외관은 아주 깨끗합니다.

오픈한지도 오래되진 않다보니 매장 내부도 깨끗합니다.

 

미스사이공 충정로역점은 키오스크로 음식을 주문하고, 픽업을 해서 오는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메뉴입니다.

제공: 네이버 미스사이공 충정로역 메뉴판 제공

우선 저는 쌀국수 + 짜조 이렇게 주문하였습니다.

닭쌀국수를 먹을까 고민도 하였지만.. 쌀국수는 소고기 쌀국수죠!

(고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메뉴에 고수도 있으니 따로 주문하시면 됩니다...저는 못먹어요.ㅎㅎㅎ)

 

 

 

얼마 지나지 않아서 저의 주문번호가 준비완료가 되었다고 음성으로 안내를 해줍니다.

쌀국수와 짜조

우선 소스와 단무지, 온육수는 셀프로 가지고오면 됩니다.

수저셋트도 같은위치에 있으니 셀프로 가져옵니다!

 

사실 소스 이름을 잘몰라서..그냥 검정소스 빨간소스롴ㅋㅋㅋㅋ말하겠습니다 ㅋㅋ

저같은 경우에는 검정소스에다가 빨간소스를 뿌려서 섞어먹습니다 ㅎㅎㅎ

(그게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쌀국수는 대파,양파,숙주,소고기가 양껏 올라가있었으며

국물역시도 따뜻하면서 맛있었습니다.

사실 이국음식을 잘 못먹는데,여기 쌀국수는 그냥 초보자들도 먹기 편하더라구요!

 

짜조는 길다란걸 2개?3개정도를 먹기좋은 크기로 컷팅 되어있더라구요!

안에 고기나 당면? 뭐 이런게 들어가있는것같은데 ㅋㅋ 역시나 참 맛있습니다

칠리소스에다가 찍어먹거나 혹은 제가 가져온 검정빨간소스에다가 찍어먹으니 참 맛있습니다.

 

미스사이공 쌀국수

간만에 날이 너무 추워져 국물이 땡겼는데 ㅋㅋㅋ

쌀국수 국물 참 좋습니다! 뭔가 저는 항상 이런 고기국물? 먹을때면...그렇게 밥이 땡기더라구요...ㅎㅎㅎ

(혹시 쌀국수 국물에 밥도 말아먹고 그러나요..? 그런걸 잘 본적이 없는것같아서..ㅎㅎ)

 

바삭바삭 짜조

짜조 역시 너무 바삭하게 튀겨져서 입천장이 까질듯한 바삭함 입니다!!

쌀국수와 짜조 혼밥조합으로 너무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메인인 쌀국수와 짜조의 조합으로

오늘 점심도 든든하게 아주 잘~~ 먹었습니다.

 

.

.

.

.

 

 

 

내맘대로 평가

맛 : ★★★★☆

분위기 : ★★★☆☆

가격 : ★★★★★ 

재방문의사 : 80%

 

 

 

 

이국음식들을 못먹는 사람들한테도 충분히 먹을수있는 한국패치가 잘 되어있습니다

양도 넉넉하니 좋습니다.

혼밥하기 너무 좋습니다.

가성비 최고입니다.

( 다른 전문점에 비하면 맛이 떨어질수 있지만 가격이 착하다면 용서가 됩니다 )

 

 

매장안에 화장실이 없는 것 같았습니다

(사실 화장실을 갈생각을 못해서...제가 못본거일수도 있습니다..ㅎㅎ)

 

 

.

.

.

이제 날도 슬슬 풀리는것같아요~

쌀국수처럼 국물있는 음식들은 뭔가 여름보단 겨울철에 확실히 더 땡기는것같아요~

오늘 점심으로 혹시 쌀국수 드신분들 있으실까요?~

평소에는 혼자서는 절대 안먹던 쌀국수인데 ㅎㅎㅎ

어느 순간부터 가끔씩 땡기더라구요~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늘의 내맘대로평가하는맛집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맛있는 맛집으로 포스팅 써볼께요~ 그럼 안녕!!

 

 

반응형
LIST